HD코리아, PUREAV 플러스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6-07-03 15:25
서울--(뉴스와이어)--HD코리아(www.hdkorea.com)는 홈시어터 전문브랜드인 PUREAV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PUREAV 플러스원 이벤트를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PUREAV 시리즈 제품중 4만원이상 구매시마다 PUREAV AUDIO SPLITTER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구매하는 모델에 상관없이 지급된다.

제공되는 PUREAV AUDIO SPLITTER는 3.5mm 커넥터와 두개의 RCA커넥터로 구성된 오디오 좌우분리 스테레오 인터커넥터로써 포터블 음향기기 또는 거치형 오디오시스템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 제품은 24K 금도금 커넥터와 99.99%의 순도높은 구리 전도체 재질로 더 나은 오디오 재생음과 자연스러운 중대역 사운드 전송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거의 모든이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HD코리아의 김재열 실장은 "PUREAV 시리즈가 국내 런칭 6개월만에 전문 홈시어터샵 뿐만 아니라 대형 온라인몰 및 PC관련 쇼핑몰등에 폭넓게 입점을 완료한것을 기념하여 고객사은의 행사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PUREAV시리즈는 가격대 성능비가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대다수 구매고객의 전적인 신뢰를 얻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온라인마켓을 통해 전개된 상반기 영업활동을 발판으로 국내 시장의 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갈것을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HD코리아는 PUREAV시리즈의 시장확대를 위해 하반기 가격인하 및 BLUE시리즈 HDMI케이블 신제품 출시등을 계획하고 있다. 문의:HD코리아 02-704-5440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재열 실장,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