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독일 클릭트로닉 하이파이 오디오 비디오 케이블 국내 출시

- 2002년 독일에서 런칭된 프리미업급 홈시어터 및 하이파이 악세서리 브랜드 ‘클릭트로닉’

뉴스 제공
HD코리아
2012-04-27 11:38
서울--(뉴스와이어)--HD코리아는 독일의 하이파이 브랜드인 클릭트로닉의 오디오 비디오 케이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신형 CLICKTRONIC 브랜드는 하이테크 제품업계의 오랜 리더인 독일 WEC그룹이 간편하고 우수한 성능을 목표로 세계수준의 산업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를 투입하여 개발된 홈시어터 및 멀티미디어 마켓에 런칭하는 제품군이다.

클릭트로닉은 2002년 독일에서 런칭된 프리미업급 홈시어터 및 하이파이 악세서리 브랜드로서, 극장이나 콘서트홀에서 경험하는 영상과 오디오 감동을 최대한 가능하도록 고품질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기술강국 독일 제조 업체로서 각각의 제품에 뛰어난 품질과 최대치의 개발결과를 위해 항상 전력을 다하고 있다.

new Clicktronic은 HI-END지향의 ADVANCED SERIES와 홈시어터 및 멀티미디어지향의 CLICTRONIC CASUAL SERIES로 라인업되며 그외 GOOBAY, HOMETHEATER 및 CABSTONE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전 제품 모두 무산소동 도체(OFC)를 채택하여 높은 전도성과 신호의 왜곡을 낮추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다중 차폐 기술로 전자기 및 고주파 간섭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HDMI,DVI와 같은 디지털 AV포맷 전송용 케이블과 전통적인 오디오 비디오 인터커넥터류, USB케이블 및 FIREWIRE 케이블,디스플레이포트 그리고 mini displayport 케이블 제품이 출시된다.

HD코리아는 이번 new Clicktronic 의 국내 출시를 위해서 브랜드 홈페이지 www.clicktronic.co.kr 을 개설하고 제품정보 및 고객지원을 제공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다양한 AV케이블을 공급하게 된다.

HD코리아의 김진 과장은 “독특한 디자인과 무산소동 채용의 우수한 도체가 채택되어 세계 제일의 기술이 접목된 CLICKTRONIC의 제품들은 지금까지의 단순한 음향악세서리가가 아닌 일상생활을 뛰어넘어 소비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것임을 자부하며 한국시장에 폭넓게 전개될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Clicktronic 캐주얼 시리즈와 어드밴스드 시리즈 케이블은 홈시어터 전문샵과 온라인 쇼핑몰등을 통해서 시장에 선보이며 1만원에서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시판된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http://clicktronic.co.kr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