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TrueAV 아이폰·아이패드용 HDMI USB 어댑터 발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12-04-02 17:20
서울--(뉴스와이어)--HD코리아는 TrueAV HDMI & USB어댑터 TIA015를 발매한다.

이 제품은 iPod ,iPhone4, iPad에 있는 동영상이나 정지화면 그리고 인터넷 브라우저 화면을 HDMI케이블을 사용해 손쉽게 HDTV에 출력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미니 usb단자를 내장하여, 디지털카메라 메모리등을 표준 USB카드리더기등을 통해 연결하여 전송이 가능하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내장된 동영상이나 정지화면외에 PDF파일, 유투브영상등을 출력할 수 있으므로 외부에서 LCD, 프로젝터등의 프리젠테이션이나 동영상감상, 게임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애플정품 칩셋을 사용하여, 저가형 제품에서 발생하는 호환성 문제가 없으며 깨끗한 디지털 고화질로 고해상도 영상 및 사진출력등이 가능하다. 아울러 HDMI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음성 및 오디오도 동시에 전송되어 별도의 케이블을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TrueAV iPhone, iPad HDMI & Camera Kit TIA015는 알루미늄 새시 소재로 내구성 및 외부노이즈 유입대응에 우수한 품질 제품이며, 일반 컴포지트 영상을 출력하는 올인원 AV어댑터 제품과 SD메모리 및 USB포트가 통합된 제품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구조적으로 HDMI지원되지 않는 구형 iphone3, 3gs에서는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으며, 오디오앤케이블(www.ac.co.kr)등을 통해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64,000원이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