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TrueAV 배관내장 슬림타입 분리형 장거리 DVI · HDMI케이블 출시

- 가는굵기의 선재를 채택하여 파이프라인에 매설이 가능한 장거리 케이블

뉴스 제공
HD코리아
2012-03-27 15:05
서울--(뉴스와이어)--HDMI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배관형 장거리 HDMI, DVI케이블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두께가 가는 굵기의 선재를 채택하여 매립공사등의 파이프등에 쉽게 포설이 가능한 장거리 영상케이블이다.

특히 미국특허의 DIN잭을 이용하여 장거리 케이블의 일부를 분리형으로, HDMI단자나 DVI단자의 커넥터보다 작은 사이즈의 DIN커넥터로 파이프를 통과시킨후 전체 라인을 합체하는 방식으로 시스템이 구성된다.

1080p의 FULL HD영상과 오디오 및 이더넷 신호를 동시에 전송하며 다양한 AV기기와 및 PC연결이 가능한 고급지향 HighSpeed HDMI 케이블이다.

분리형 HDMI 시리즈는 28K 금도금 연결단자와 접지기능으로 정교한 접속이 가능하며 특허 취득한 독자적인 쉴드기술인 RF-BLOCK을 채용하여 외부노이즈로부터 완벽한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독자의 DIN 커넥터를 채용하여 HDMI접속을 완벽하게 보장할 수 있으며 미세한 진동이나 외부충격 및 케이블 무게에 의한 처짐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방수기능인 WATER PROOF 로 외부의 습기나 빗물등으로부터 보호된다.

얇은 선재로 원형 접속단자를 채택하여 시중의 배관, 건축, 인테리어 자재인 각종 파이프나 몰드에 쉽게 내장이 가능하며 특히 모서리나 커브형 배치가 용이하다.

TrueAV 배관형 장거리 HDMI,DVI시리즈는 HDMI 1.4 하위호환성을 갖추어 기기간의 컨트롤기능은 CEC 지원 및 WQXGA해상도와 차세대 오디오규격에 대응가능하다.

모델과 길이는 아래와 같다.

- TrueAV 배관형 장거리 HDMI케이블 10m : THP0100
- TrueAV 배관형 장거리 HDMI케이블 12.5m : THP0125
- TrueAV 배관형 장거리 HDMI케이블 15m : THP0150
- TrueAV 배관형 장거리 HDMI케이블 2m : THP0200
- TrueAV 배관형 장거리 DVI케이블 11m : THP0110
- TrueAV 배관형 장거리 DVI케이블 16m : THP0160
- TrueAV 배관형 장거리 DVI케이블 20m : THP0201
- TrueAV 배관형 장거리 HDMI-DVI케이블 11m : THP0112
- TrueAV 배관형 장거리 HDMI-DVI케이블 16m : THP0162

배관형 장거리 HDMI 시리즈는 앞으로 디스플레이포트, 미니디스플레이포트, 마이크로hdmi등의 추가 제품과 듀얼링크 DVI케이블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trueav.co.kr 을 참조할 수 있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http://trueav.co.kr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