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은평병원, 시민과 함께하는 7월 건강교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부부간의 문제와 갈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기가 꺼려져 속앓이를 하고 계신가요? 부부문제의 원인은 잘 모르겠고, 갈등의 골이 계속 깊어만 가나요?

이런 부부간의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해 속시원하게 해결책을 찾아드릴 기회를 드립니다.

우리나라 이혼률이 점점 높아져 사회문제화 되고 이 시점에서에서 부부 강좌를 통해 부부간의 문제를 진단해 보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해,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시립은평병원에서는 7월 19일 6층 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부부 관계 보살피기’에 대한 주제로 본 병원 김남희 정신과 전문의 (한국 결혼 지능연구소 연구원)가 부부 문제의 원인과 해결책에 대하여 자세하게 강의할 예정이다. 강좌 후에는 ‘부부애정 지도 만들기와 부부싸움에 대한 평가 척도’를 통해 부부간의 애정지수와 부부싸움 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립은평병원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일상생활 가운데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질병에 대한 여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질병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진료의 편의와 신속함을 위해 7월 18일까지 사회사업실로 전화 신청 하면 된다. (02) 300-8251~2)

웹사이트: http://ephosp.seoul.go.kr

연락처

진료부장 정성훈 02)300-8238
재활과장 정운진 02)300-82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