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텀 ‘세상에 이런포토’, 패러디테마 합성 이벤트
모바일 자동사진합성 서비스인 ‘세상에 이런포토’는 카메라폰으로 촬영한 인물사진을 불러와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합성해주는 영상인식기술 기반의 서비스로 지난 해 서비스 개시 이후, 사진합성이 자동으로 이루어진다는 독특함으로 눈길을 끌어 온 모바일 서비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에서는 기상천외한 패러디 합성 컨텐츠가 제공되어 핸드폰으로 촬영한 인물 사진과 자동합성하여 색다른 합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네티즌 사이의 화제와 이슈, 여름을 맞아 등장한 공포테마, 스티커사진같이 귀엽고 깜찍한 여성테마 등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한된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합성한 사진을 저장 및 친구에게 전송하기 또한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은 SK 텔레콤의 NATE로 접속 후 5.그림포토스타화보>6.Enjoy포토>8.포토꾸미기/즐기기>세상에이런포토를 차례로 선택하면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진은 수신자번호 *4700으로 전송하면 자동으로 NATE 마이앨범에 등록할 수 있다 (최신형 핸드폰의 경우 포토앨범에 [마이앨범으로 보내기]라는 선택메뉴로 곧바로 보낼 수가 있다). 또한 www.poyan.com에 접속하여 Pc에 저장된 사진을 자신의 모바일로 전송하면 Nate에 접속 절차 없이 바로 서비스 연결도 가능하다.
(주)제니텀엔터테인먼트컴퓨팅(http://www.zenitum.com 대표 김희관)은 영상인식 및 영상처리 핵심기술 연구개발을 통한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현재 인체 및 물체를 자동으로 인식 및 추적하는 핵심 알고리즘과 3차원 영상복원 및 복합현실 등의 영상인식 응용기술을 개발 중인 기업이다. SK 텔레콤 및 KTF에 얼굴 영상 인식 기반 서비스 (크레이지 페이스, 심령사진, 포토 스피드 성형, 모바일 관상 등)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 하반기부터는 중국, 말레이시아, 대만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최근 미국에 현지 법인을 세우는 등,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한 세계시장 개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제니텀 개요
(주)제니텀(http://www.zenitum.com)은 2004년에 창업되었으며, 증강현실, 영상인식 및 인터랙티브 시스템의 기술과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업체임. 세계 최고의 영상 트래킹 기반의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군(群)을 보유한 업체로서 현재 국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zenitum.com
연락처
(02)508-8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