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농구 팬 대상 대대적 티켓 프로모션 실시
대한농구협회와 미국농구협회 주최로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월드 바스켓볼 챌린지(WBC) 2006’ 대회 공식 후원사인 게토레이는 대회 입장권 총 980여 장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게토레이는 미국농구협회(USAB) 공식 후원사인 동시에, 특히 이번 대회에 참가 예정인 2005 미국프로농구(NBA) MVP 선수인 드웨인 웨이드(마이애미)의 후원사로서, 한국 팬들에게 그의 화려한 개인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WBC 대회 티켓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게 된 것.
지난 7월 17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경기 지역 이마트 20개 매장에서 게토레이 1.5L 번들팩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WBC 대회 티켓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해, 총 700 명에게 세계적인 농구 스타들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는 7월 30일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열릴 예정인 ‘WBC 3대3 농구대회 전국 최강전’에서 신제품 ‘게토레이 오렌지자몽’ 무료 시음행사와 함께, 미니 농구 슛팅 게임을 실시해 총 140 여 명에게 WBC 대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대회장에는 이스트 마케팅 초청으로 ‘WBC 2006’ 홍보 대사로 활동하게 된 한국인 첫 NBA 선수 하승진(NBA 포틀랜드)가 참여해 농구 클리닉 및 덩크 콘테스트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농구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게토레이 홈페이지(www.mygatorade.co.kr)에 동호회 소개글을 올리면, 총 10팀을 추첨해 WBC 대회 티켓을 각 10장씩, 총 140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토레이 마케팅 담당 장선성 이사는 “미국을 비롯한 세계 스포츠음료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토레이는 미국프로농구 리그뿐 아니라, 전세계 많은 운동 선수와 운동 애호가들의 올바른 수분 보충과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와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WBC 대회 후원을 통해 세계적인 스포츠과학음료로서의 게토레이의 위상을 다시 한번 정립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월드 바스켓볼 챌린지(WBC) 2006’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한국, 미국, 이탈리아, 터키, 리투아니아 총 5개 국가 농구 대표팀이 참가한 가운데, 서울 잠심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wbc2006.c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ygatorade.co.kr
연락처
플레시먼힐러드 장경은 2016-7217
이 보도자료는 게토레이 스포츠과학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2월 11일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