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수재 지역 주민 건강 챙긴다

서울--(뉴스와이어)--식품가공 및 패키징 솔루션분야의 선도기업인 테트라팩코리아가 ‘두유로 사랑을(Soya with Love)’ 캠페인을 시작한다. 태풍 에위니아로 인한 수해 지역을 찾아, 다가오는 8월에 두유 2만개를 전달하고 수재민들의 고통을 함께하며 위로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집중호우가 전국적으로 막대한 피해를 가져오면서 많은 기업들이 수해민 돕기 운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테트라팩코리아 역시 에위니아의 피해가 경제 전반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 이번 ‘두유로 사랑을’ 캠페인을 시작으로 수해복구운동 및 사회 공헌 사업 참여를 점차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특히 수해피해지역의 상황을 고려하여, 수송과 보관에 있어서 안정성과 장기 보관이 용이한 테트라팩의 아셉틱 기술이 구현된 협력업체의 두유 제품 2만개를 우선적으로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라스 노어만(Lars Norrman) 테트라팩코리아 지사장은 “수해 지역의 전기 복구 지원이 지연되고 있는 만큼 수재민들에게 위생적으로 안전한 음식 제공이 중요하다.”며 “테트라팩코리아는 안전한 수송과 보관을 위해 저장성이 뛰어난 테트라팩 아셉틱 패키지를 이용하고 있는 두유 제품을 제공하여, 안전하게 영양 공급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테트라팩코리아는 이번 수재민 지원 사업을 위해 임직원들의 지원 모금을 통한 두유 기탁 사업과 더불어 제품 수송 및 전달에 있어 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는 자체적인 자원봉사 프로그램도 계획하고 있다.



테트라팩 개요
테트라팩은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선도기업이다. 전세계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해,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하루 평균 수억 명의 수요에 부합하고 있다. 85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2만2000명에 달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테트라팩은 책임감 있는 업계 리더십과 지속가능한 사업방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라는 기업 모토는 음식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어느 곳에서도 섭취할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당사의 비전이 반영돼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트라팩 홈페이지(www.tetrapa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trapak.com

연락처

테트라팩 코리아 오은정 과장 02) 799-2353 011-9172-7779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한지희 02-587-3923 011-9035-4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