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니까, 괜찮아...’ 스페셜 이벤트 퍼레이드

서울--(뉴스와이어)--세상에 태어나 처음으로 눈 돌아가게 만들었던 여자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은 곧 죽을 거 라며 “곧 죽을 여자랑 연애하지 않을래?”라고 묻는다면. 영화 <사랑하니까, 괜찮아…>의 주인공 ‘민혁’(지현우)은 “그래도.. 사랑하니까 괜찮다”며 그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남은 시간 동안 그녀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값진 선물들을 차례로 준비한다. 이번엔 영화 속 주인공 ‘민혁’(지현우)이 아닌 영화 <사랑하니까, 괜찮아…>가 관객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극장에 도착한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상자~

첫번째 선물은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다란 투명 아크릴로 제작된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상자’가 바로 그것. 선물 상자 안에는 종이로 만들어진 또 다른 하트 박스가 들어가 있어 선물 속에 또 다른 선물을 보여준다. 선물상자가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영화 <사랑하니까, 괜찮아…>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투명 아크릴 상자 옆에는 작은 종이상자로 제작된 응모지가 구비되어 상자가 설치되어 있는 극장에서 영화 <사랑하니까, 괜찮아…>의 예고편을 본 후 예고편에 대한 감상을 응모 지에 적어서 아크릴 상자 안에 넣으면 영화 <사랑하니까, 괜찮아…>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예매권을 증정한다. 특별한 선물상자 이벤트는 용산 CGV, 장산 CGV, 서울극장, 롯데시네마 노원점, 씨네시티에서 7/24부터 8/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도 <사랑하니까, 괜찮아…> 열풍~

온라인에서도 <사랑하니까, 괜찮아…>의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12일 오픈한 버디버디 브랜드 홈피에서는 <사랑하니까, 괜찮아…> 온라인 광고 모델을 선발한다. 자신의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네티즌 중 5커플을 선정하여 이후 진행되는 <사랑하니까, 괜찮아…> 온라인 광고에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7/24일부터 시작된 <사랑하니까, 괜찮아…> 네이버 스페셜 이벤트는 ‘영화 속 민혁과 미현처럼 해봤던 공공 장소 속 애정행각’ ‘사랑하니까 00해도 괜찮은 이유’를 한줄 댓글로 올리면 푸짐한 경품과 영화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뿐 아니라 7/25~8/20일까지 영화 <사랑하니까, 괜찮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네티즌들에게 온라인 캐주얼 게임 요구르팅에서 영화 속 ‘민혁’과 ‘미현’의 교복 의상을 기본으로 제작된 교복 의상 아이템(1주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극장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사랑하니까, 괜찮아…> 열풍은 쭈~욱 이어질 예정이다.

하루를 십 년처럼 사랑하는 후회제로 순정남과 추억제로 시한부 명랑녀의 심장뭉클 해피신파 <사랑하니까, 괜찮아…>는 8월 17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웹사이트: http://www.some2004.co.kr

연락처

래핑보아 545-3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