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외국어학원, 한영 통역 스터디 등 온라인 콘텐츠 강화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06-08-01 11:26
서울--(뉴스와이어)--회화강의로 유명한 SDA삼육외국어학원은 최근 사이버학원(www.cybersda.com) 컨텐츠를 대폭 보강하며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을 끌고 있다.

SDA어학원은 영어회화와 영문법, 영작문의 동영상 콘텐츠와 토익문법, 최신 경향토익단어, 쌍방향 3D 영어회화백과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 중이다.

영어회화 동영상 강의는 오프라인 학원에서 진행되는 영어회화과정 1~6단계 과정을 각각 20강좌씩으로 구성하여 제공하며, 한영 통역 스터디 등의 컨텐츠도 보강하여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영어회화 동영상 강의는 36년간 SDA의 회화강의 노하우가 담겨져 있어 회화를 공부하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콘텐츠. 최근에는 EBS 영어강사인 리사와 열린사이버대학 강사인 아이작을 강사로 내세운 회화강의가 대학생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전ㆍ현직 EBS 강사출신들의 일본어회화 강의도 최근 개설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학 및 취직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초부터 고급회화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강의의 특징.

SDA삼육외국어학원 김시영 원장은 “향후에도 온라인 교육사업을 대폭 강화해 나갈것”이라며 “온ㆍ오프 통합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외국어학원 홍보담당 이기황 과장 011-9983-7390, 784-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