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미인터랙티브, 디오데오 ‘휴대폰 동영상 UCC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달아 오르는 휴대폰 동영상 UCC 시장'

호미인터랙티브(대표 나현욱 www.mhomey.com)는 디오데오(www.diodeo.com) I*스튜디오에 휴대폰 동영상 전송 서비스를 지난 28일 오픈 했다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는 디오데오 회원이 자신의 휴대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디오데오 접속 번호인 #2525번으로 전송하면, 자신의 I*스튜디오에 자동으로 업로드 되고, 이를 다른 회원 및 포털 검색서비스에 연결하게 된다. 디오데오의 김범규 팀장은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 중 다수의 컨텐츠 확보가 가능하고, 사용 또한 아주 쉽다는 점에서 활용도가 급증할 것” 이라며 “본 서비스의 전망은 아주 밝고, 서비스 오픈 이후 해당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고 말했다. 특히 디오데오는 타 경쟁사와 대비하여 해당 서비스는 빠른 도입으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공헌 할 것이라며 본 서비스의 도입 의의를 밝혔다.

휴대폰 동영상 전송 시스템은 ㈜호미인터랙티브가 2년여에 걸쳐 개발하여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솔루션으로 디오데오 뿐만 아니라 MBC, KBS, 건설교통부 등 제보를 목적으로 하는 민간, 공공에서 활용 중 이거나 도입을 결정한 상태이다.

호미인터랙티브의 김형도 실장은 “휴대폰 동영상은 언제 어디서나 찍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나 전송 방법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UCC 동영상의 핵심으로 부각 되지 못했었다” 라며 해당 서비스 오픈을 통하여 UCC 기반의 컨텐츠 확보에 획기적인 전환을 마련 할 것이라고 예측 했다.

이미 방송기반 문자메시지 전송 (SMS MO), 사진이미지 전송 (MMS MO)등의 시장에서 독자 기술기반으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호미인터랙티브는 동영상 전송 기술을 통하여 기존 수요의 확대 및 신규 시장을 창출한다는 목표를 수립했다.

호미인터랙티브 개요
호미인터랙티브는 이동통신 3사 (SKT, KTF, LGT)의 메시징 서비스 중 SMS, MMS MO(Mobile Origination)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업체 입니다. 2004년 창립하여 2006년 현재 해당 사업부문 이동통신 3사의 업무대행업체(MCP)로 지정 되었다.주요 클라이언트는 KBS, MBC, SBS등 공중파 3사와 다수의 Cable TV, Radio, 등 방송분야 및 Paran, Neowiz등 인터넷 포털, 코카콜라, 펩시콜라 등 대규모 제조사등과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를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homey.com

연락처

㈜호미인터랙티브 권창용이사 02-565-9033, 011-9039-7022 디오데오 김범규팀장 02-538-8800, 011-9034-38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