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엑스포조직위, 최근 각계서 신청한 엑스포 홍보위원 440명 위촉 완료

금산--(뉴스와이어)--개막일이 한달 여 앞으로 훌쩍 다가온 2006금산세계인삼엑스포가 본격적인 홍보를 위한 닻을 올리고 출항을 시작했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보식)는 최근 민간 홍보사절격의 인삼엑스포 홍보위원으로 대전·충남은 물론 전국의 각계 기관 단체들로부터 추천을 받아 모두 440여명을 위촉하고 이들과 공조홍보에 들어갔다.

홍보에 관한 한 저변의 민간홍보 활동을 따를 만한 게 없는데다 민간 홍보원들이야 말로 지구촌 건강 웰빙축제로 치러질 인삼엑스포의 성공을 보증할 만하기 때문.

이번에 위촉을 마친 민간 홍보위원에는 맨 마지막으로 충남도의 추천을 받아 마감한 충남지역 명예주부기자단 70명을 끝으로 모두 444명. 이들은 지난 4월부터 각계로부터 추천을 받거나 단체 혹은 개별적으로 신청서를 받기 시작해 최종적으로 선정된 것이다.

특히, 이들 가운데 재 인천(仁川) 충남도민회 회원 20명은 지난 7월 11일 직접 금산군 금산읍내 인삼엑스포개최 현장을 찾아 위촉장을 수여받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다짐하기도 했다.

조직위는 나머지 홍보위원으로 자원해 신청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이달 초 모두 위촉장을 수여하고 동참을 호소한다는 계획. 이들 홍보위원에게는 홍보위원 위촉장과 함께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할 수 있는 신분증과 인삼엑스포 홍보물을 일일이 발송해 인삼엑스포 개최 분위기를 저변에서부터 확산시켜 간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인사들로는 대전 충남지역 라이온스클럽 임원 18명을 비롯해 새마을회 계열 인사 93명, 명예주부기자단 70명, JC 및 자유총연맹,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금산군주민들과 금산군장애인협회 회장 등이 포함됐다.

웹사이트: http://www.insamexpo.or.kr

연락처

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한세희 042-220-38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