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이 가수·모델 체험 스쿨 오픈 참가자 모집

2006-08-02 17:29
서울--(뉴스와이어)--오디션정보제공 및 연예인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www.starv.co.kr)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가수·모델 체험 스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체험스쿨에는 두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 가수체험의 경우 실제 가수들이 음반녹음을 하고 있는 녹음실(스튜디오)에서 직접 본인의 목소리로 음반 녹음을 할 수 있고 실제 녹음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엔지니어로 부터 검증 받을 수 있고 또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녹음이 완성되면 1장의 CD를 가질 수 있고 이 CD는 가수 지망생일 경우 기획사 등에 자신을 홍보할 때 가장 중요한 필수품으로 기획사 제출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일반인일 경우에는 기념CD로 소장할 수 있다.

모델체험의 경우 사진작가와 함께 진행하며 사진을 찍을 때 사진이 가장 잘나오는 각도와 표정과 포즈 등을 지도받을 수 있고 촬영된 결과물은 소장할 수 있으며, 촬영한 모델이 원할 시 기획사나 에이전시 등에 대신 프로필을 곳곳에 배포해 주어 지망생의 활동을 보다 수월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체험스쿨은 두 가지 체험 내용 중 한 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되며 참가자의 성별이나 나이제한은 없다.

체험스쿨 참가자의 체험 결과물은 매니지먼트사 스타브이에 자동접수되어 연예계 진출 기회를 부여한다고 밝혔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문의는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는 TV텔런트,영화배우,CF,잡지,모델에이젼시 및 매니지먼트사이며 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v.7.co.kr

연락처

이영순 010-6735-4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