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 2006 대한민국 秀 브랜드 대상 엔터테인먼트 부문 수상

2006-08-13 16:39
서울--(뉴스와이어)--오디션정보 제공 및 신인연예인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www.starv.co.kr)가 인터넷신문사 마이닷뉴스가 선정하는 '2006 대한민국 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06 대한민국 秀 브랜드 대상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선정된 스타브이는 신인 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로 오디션정보 제공은 물론 우수한 신인을 발굴해 연예계로 진출시키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국 PD와 작가는 물론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에이전시, 기획사, 연기학원 등 유능한 방송인력을 찾기 위해 입소문을 타고 연예계 관계자들이 이 사이트를 가입하는 등 입지를 굳히고 있다.

스타브이는 2005년도 , 연예계 진출 등용문으로 잘알려 진 "2005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를 주최하였으며 , SBS 서동요 선화공주 아역 으로 얼굴을 알린 최설리가 이 대회에서 협찬사상인 왕리본 어린이상을 수상하는등 아역 스타 탄생을 예고 했으며, KBS 무한지대 큐 등 공중파 방송은 물론 YTN STAR 등 방송 연예 전문 채널을 통해 네티즌 선정 인기 투표결과를 진행 및 결과를 발표하는 연예커뮤니티로도 잘 알려진 바 있다.

주로 진행한 투표로는 "꼭 한번 만나고 싶은 스타는? 강지환 " ,"목소리가 가장 좋은 남자가수는? 비", 한국을 대표하는 얼짱 스타는? 남자부문 동방신기 맴버 시아준수,여자부문 김희선"등이 네티즌에 의해 선정 되며 이 투표를 통해 또 한번 스타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소속 연예인으로는 신인 김태엽이 있으며 김태엽은 2002 년 박경림과 테크노 마트 CF를 통해 데뷔한 모델로 현재는 매니지먼트사 스타브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삼성지면,의약제품 센트롬 등 지면광고 등을 촬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는 TV텔런트,영화배우,CF,잡지,모델에이젼시 및 매니지먼트사이며 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v.7.co.kr

연락처

010-6735-4789 이영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