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PUREAV BLUE HDMI케이블 6종 출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6-08-08 15:40
서울--(뉴스와이어)--AV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PUREAV BLUE시리즈 HDMI케이블 6모델을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모델은 다음과 같다.
PUREAV HDMI Interface Audio Video Cable 0.9M ( AV22300-03 , 58,000원 )
PUREAV HDMI Interface Audio Video Cable 1.8M ( AV22300-06 , 78,000원 )
PUREAV HDMI Interface Audio Video Cable 3.7M ( AV22300-12 , 98,000원 )
PUREAV HDMI-DVI Interface Audio Video Cable 0.9M ( AV22400-03 , 58,000원 )
PUREAV HDMI-DVI Interface Audio Video Cable 1.8M ( AV22400-06 , 78,000원 )
PUREAV HDMI-DVI Interface Audio Video Cable 3.7M ( AV22400-12 , 98,000원 )

고해상도 비디오 및 멀티채널 오디오를 하나의 케이블로 동시에 전송하는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HDMI는 미래의 HDTV를 위한 포맷이다. 플라즈마, DLP TV, LCD TV, 프로젝터등의 HDTV 디지털디스플레이 장치의 연결에 이상적인 전송방식으로 DVD 레코더 및 플레이어, 디지털 케이블/위성수신 셋탑박스, 블루레이 및 HD-DVD플레이어와 같은 소스기기의 디지털 접속이 가능해진다.

PUREAV BLUE HDMI케이블은 FULL HD신호 전송에 완벽한 1080p 해상도를 위한 대역폭을 지원하며 99.99%의 순도높은 구리도체로 제조되어 높은 신호 전송율을 유지한다.

또한 28K 금도금 연결단자와 접지기능으로 정교한 접속 및 내구성이 향상되었다. 페라이트 비디 내장으로 외부간섭으로 부터 신호를 보호하며 뒤틀림 방지 재질 및 부식방지처리로 손상을 방지하며 높은 내구성을 유지한다.

블루시리즈 연결솔루션은 홈시어터 컴포넌트의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최신 기술로 설계되었으며 고급 설계 방식과 질소 주입 절연체, 솔리드 도체 및 2중 차폐 등과 같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수정 같이 맑은 사운드와 또렷하고 깨끗한 화질을 전달하여 홈시어터의 즐거움을 극대화시켜 줄 수 있어 2006년초 국내출시된 이래 AV마켓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HD코리아의 김재열 실장은 "국내 AV케이블 시장이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정확한 규격 준수와 통일된 패키지로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PUREAV시리즈를 통해 관련 업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히며 "조만간 발매될 PUREAV HDMI셀렉터 및 하이파이 브랜드 케이블로 케이블 유통시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할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PUREAV에 관하여
PUREAV 브랜드는 인터커넥터 솔루션업계의 오랜 리더인 BELKIN이 간편하고 우수한 성능을 목표로 세계수준의 산업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를 투입하여 개발된 홈시어터 마켓에 런칭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홈시어터 컴포넌트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 설계된 PUREAV는 최첨단 기술과 고품질의 성능 그리고 현대적이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PUREAV는 우수한 구조를 사용하여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은 신호전달을 극대화하고 간섭을 줄여 자연스럽고 보다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PUREAV는 HI-END지향의 BLUE SERIES와 홈시어터 및 멀티미디어지향의 SILVER SERIES로 라인업되며 HDMI,DVI와 같은 디지털 AV포맷 전송용 케이블과 전통적인 오디오 비디오 인터커넥터류, USB 및 FIREWIRE 케이블 그리고 서지프로텍션기능을 내장한 홈시어터용 AC 파워컨디셔너와 같은 제품으로 라인업되고 있습니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표일웅 011-633-8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