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세련미와 내구성 강화한 USB메모리 ‘i-MIRROR’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기업인 (주)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세련미와 내구성을 보다 강화한 USB 메모리스틱, ‘i-MIRROR'(아이미러, 사진 참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수) 밝혔다.

액센은 “자사 USB 메모리스틱의 핵심인 액세서리 기능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캡부분에 하프미러 장식을 함으로써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으며, 평상시에는 거울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액센의 ‘i-MIRROR'(아이미러)는 회전캡 방식의 USB 메모리로 캡 분실의 염려가 없고 접촉부도 보호하는 장점이 있는데다 특히 이번 제품은 회전캡의 두께를 두껍게 보강하여 제품의 손상을 줄이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초당 11메가와 10메가의 읽기, 쓰기 속도를 지원하는‘i- MIRROR'(아이미러)는 현재 보편적으로 유통중인 제품들의 8메가, 7메가 보다 약 40% 정도 향상된 속도를 자랑한다.

이번 ‘i- MIRROR'(아이미러) 제품은 히든영역 설정이 가능하다. 포맷시 파티션 분할기능을 통해 설정할 수 있는 히든영역은 자신만의 비밀폴더로서 비밀폴더 설정 여부를 타인이 알 수가 없으며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비밀영역을 확인할 수 있어 보안성을 한층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PC LOCK기능을 제공하여 PC LOCK프로그램 실행 시 USB메모리스틱을 제거하면 비밀번호 없이 PC를 사용할 수 없도록 안전키 기능을 제공했다.

한편, ‘i- MIRROR'(아이미러)는 기존 i-PASSION 제품과 같은 크기인 길이 4.2cm에 두께 0.6cm로 작고 슬림하여 휴대가 간편해 휴대폰 액세서리나 열쇠고리, 목걸이 펜던트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폰, 노트북 등과도 잘 어울린다.

또 USB2.0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전송 속도가 빠르며 ‘오토 런’ 기능을 추가해 대학교· 기업 등에서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i- MIRROR'(아이미러)는 128MB, 256MB, 512MB, 1GB, 2GB 등 총 5가지 용량의 제품이 출시됐다.

액센의 박수성 사장은 “액세서리용 USB저장장치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자사의 USB 메모리스틱이 끊임없이 디자인이나 웰루킹을 강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면서, “올해 안에 길이 3Cm이하에 두께 3mm 이하의 초슬림형 USB 저장장치도 개발, 출시해 액세서리 기능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액센은 얼마 전 인기가수 바다와 연간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 제품 광고를 촬영했으며, 바다를 활용한 브랜드 제고 전략에 집중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이진태 02-501-1520, 010-6209-36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