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男 정준호도 “윈스톰이 좋아!”
정준호씨는 “윈스톰의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힘이 가장 마음에 든다. 윈스톰은 세단과의 고급스러움과 RV의 기능성을 갖춰 촬영을 위한 이동 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을 보내는 데도 용이할 것 같다. 앞으로 윈스톰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특유의 함박웃음을 보였다.
윈스톰 브랜드 매니저인 GM DAEWOO 이호형(李昊衡) 상무는 "정준호씨는 윈스톰의 주고객층인 30-40대를 대표하고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윈스톰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잘 맞아 홍보대사로의 기대가 크다"며 정준호씨에게 적극적인 홍보대사 활동을 부탁했다.
한편, 정준호씨는 윈스톰의 홍보대사로서 GM DAEWOO가 7월 1일 잠실 롯데월드에서 고객 및 동호회 회원 등 총 3만여명을 대상으로 개최한 대규모 신차 발표 행사 ‘윈스톰 페스티벌’에도 참석한 바 있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하는 윈스톰은 지난달 2,916대가 판매돼 국내 SUV 판매 2위를 차지하며 7월 출시 이후 SUV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GM대우 홍보실 02-755-40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