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사용자 편리성 높인 Air Shower 디자인 선보여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6-08-17 15:08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설비 시공업체인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새로운 Air Shower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다. 클린룸 설비 시공을 전문으로 하던 ㈜HNC가 디자인 개발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새롭게 구성한 디자인 개발팀이 최초로 선보인 이 제품은 기존의 Air Shower가 가진 단조로운 외관을 벗어나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주고자 은색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고, Door의 창 크기도 최대로 확보했다.

또한 외관 디자인 외에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화상 Display 방식을 도입한 터치 스크린을 제작해 Air Shower 내부에서 조종 가능하도록 했다. 이 터치스크린은 LCD Display User Interface Design으로 Air shower의 운전 상태, 개폐 여부, 작동 상태 등을 보여주어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Air Shower 디자인을 책임진 디자인 개발팀의 이경원 대리는 “디자인 개발은 사용자 편리성을 높이는데 최우선의 목표가 있는 만큼 다양한 디자인 개발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다”라며 디자인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HNC는 Air Shower 디자인 개발을 시작으로 클린룸 장비 전반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해나갈 계획이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기획part/정유진 사원 Tel : 031-428-8914 / 010-4641-83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