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 충남지사, 23일부터 전국 TV CF출연 인삼엑스포 홍보활동
이 지사의 TV CF 출연은 지난 7월 3일 취임이후 처음. 이 지사가 출연하는 방송스팟광고는 오는 23일부터 전국 50회, 지역 50회 이상 KBS-1, 2 TV를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이를 위해 지난 16일 인삼엑스포의 부행사장인 금산인삼약초시장 수삼센터에서 현지 촬영을 마친 상태. 이 지사가 나오는 시간은 전체 40초 스팟광고중 약 6초가량.
평상복을 입은 채 인삼엑스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고려인삼과 인삼엑스포를 소개를 하는 장면이 주된 컨셉이다. 배경에는 캐릭터, 농민들, 어린이들의 모습이 겹쳐지나간다.
CF 촬영팀의 한 관계자는 “당초 배경으로 인삼재배 밭을 고려했었으나 금산이 생산보다는 유통에 있어서 전국 중심지라는 점을 감안, 인삼종합전시관으로 결정됐다”는 설명이다.
이 스팟은 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이사장인 이 지사가 전국적인 방송 홍보를 위해 주관방송사인 KBS와 업무를 협의하던 중 성사되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스팟은 KBS외에도 MBC, SBS, CMB 등 타 방송사에도 제공,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게 조직위측의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insamexpo.or.kr
연락처
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총괄부 042-251-2483
이 보도자료는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0월 20일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