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박중훈 주연 ‘강적’ DVD 출시
'강적’은 서로 다른 목적을 위해 하나로 묶이게 된 탈옥수와 비리 형사의 48시간 동안의 동행과 그 속에서 벌어지는 혈투를 통쾌한 액션과 끈끈한 우정으로 그린 영화.
천정명이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갔다가 가까스로 탈옥한 ‘수현’으로 분해 남자냄새 물씬 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박중훈이 술과 비리에 절어 살다 우연히 수현의 인질이 되는 강력계 형사 '성우’로 분한다.
강적 DVD에는 본편 이외에 부가영상으로 조민호 감독 등 영화 관계자의 인터뷰와 어울려 주제별로 세분화된 메이킹 필름이 실려있으며, 특히 대역 없이 고난이 도의 액션장면을 소화해낸 천정명의 촬영 모습과 부상 에피소드 등이 자세히 담겨있다.
또한 조민호 감독의 단편영화이자 봉태규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이십세법’ 및 감독 조민호와 영화평론가의 코멘터리, 뮤직비디오, 예고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실려있다.
DVD는 202분 분량으로, 오디오 한국어 돌비디지털 5.1, 2.0, 감독, 평론가 코멘터리, 한국어, 영어 자막,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을 지원한다.
부가영상
감독 조민호 및 영화평론가 코멘터리
스톡홀롬 vs 리마
시궁창 속 거래
사라진 48시간
마지막 희망
복수의 시작
뮤직비디오
예고편
감독 단편영화 “이십세법”
제품정보
오 디 오 : 한국어 Dolby Digital 5.1, 2.0
감독, 평론가 코멘터리
자 막 : 한국어, 영어
화면 비율 :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제작 년도 : 2006년
지역 코드 : NTSC 3 / Dual Layer
용 량 : 약202분 2 Disc
출시예정일 : 2006년 8월 18일
소비자가 : 27,500원
줄거리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여자친구 미래와 함께 작은 라면가게를 운영하는 수현.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었던 그의 소박한 꿈은 형제나 다름없는 조직 동기 재필의 마지막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 한순간에 무너지게 된다. 누군가에 의해 살인 누명을 쓰고 투옥된 수현은 복수를 각오하고, 탈옥을 위한 계획된 자해로 경찰병원에 호송된다.
관할구역에서 삥을 뜯으며 술에 찌든 생활, 강력계 형사라는 이력이 무색한 망나니 성우. 잠복근무 중 근무지 이탈이라는 그의 결정적인 잘못으로 파트너가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하고, 징계를 당한 그는 동료들에게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는다. 게다가 인생의 유일한 희망인 아들 철수에게 장기기증자가 나타났지만 수술비가 없다.
파트너의 장례식에 갔던 성우는 우연찮게도 때마침 탈출하던 수현의 인질이 된다. 순직수당을 타서 아들 수술비를 마련하려고 마음 먹었던 성우에게 수현은 오히려 희망이 된다. 그러나 수현에게는 자신을 죽이지 않으면 동반 자살이라도 하겠다고 덤비는 성우가 버겁기만 하고, 결국 수현은 자신이 누명을 벗도록 도와주면 필요한 돈을 주겠다고 제안한다.
수현의 말을 온전히 믿을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별다른 수도 없는 상황. 성우는 어쩔 수 없이 48시간의 동행을 허락한다. 그러나 수현을 잡기 위한 경찰의 포위망이 좁아질수록 성우마저 인질이 아닌 공범으로 쫓기게 되고, 배후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둘을 표적으로 점점 숨통을 조여오는데….
웹사이트: http://www.enterone.co.kr
연락처
엔터원 홍보담당 02-2266-2600
-
2007년 9월 21일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