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채널 ‘휴먼스토리 레인보우’ 방송위 선정 ‘이 달의 좋은프로그램’ 수상
‘휴먼스토리, 레인보우’(26부작)는 우리나라의 사회, 문화, 예술, 경제 등 각 분야의 차세대 유망주를 일곱 개의 무지개 빛 섹션으로 나누어 들여다봄으로써 대한민국의 미래상을 그려본 휴먼 다큐멘터리다.
방송위원회는 ‘미래를 향해가는 차세대 유망주들을 주인공으로 설정함으로써 현재진행형의 삶의 모습을 진솔하게 담은 점이 돋보인다’면서 ‘사회 각 분야에서 전진하고 있는 다양한 직업군들의 미래상을 미리 점검하여 내일의 한국의 모습을 타진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또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주제어별로 코너화하여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구성에 활기를 불어넣는 등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고 덧붙였다.
이 달의 좋은 프로그램상 시상식은 12일 목동방송회관에서 있을 예정이며, 본 프로그램은 Q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밤 11시와 수요일 밤 8시에 볼 수 있다.
한편, Q채널은 지난 7월에도 ‘오감과학의 비밀’(기획 이은희, 연출 장보근)로 이 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한 바 있다.
중앙방송 개요
중앙일보 방송법인 중앙방송은 논픽션 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다큐멘터리 채널 히스토리채널을 케이블과 위성에 동시방송하고 있으며, 2005년 1월 개국한 골프채널 J 골프는 케이블로 찾아뵙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채널로 거듭 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Qchannel.co.kr
연락처
중앙방송 홍보담당 임지은 02-751-9317 011-9394-7451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7월 14일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