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외국어학원 사이버몰 오픈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06-09-05 10:10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외국어학원(www.sda.co.kr 원장 김시영)이 인터넷으로 편하게 어학원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버몰을 최근 오픈했다.

SDA사이버몰은 학원에서 사용하는 회화 강의 교재와 쌍방향 영어 회화 교재 ‘12steps’, 그리고 SDA북스에서 출간한 다양한 영어 교재 등을 판매한다.

‘성인교재’, ‘주니어교재’, ‘12steps book’, ‘Enchool’의 4가지 쇼핑 카테고리로 구성된 사이버몰은 기존의 학원 등록 아이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커뮤니티 코너를 개설하여 자유게시판, 인터넷 Q&A 등을 통해 회원들이 교재에 관한 의견을 올려 놓을 수 있게 했다.

SDA어학원은 사이버몰 오픈 기념으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제품에 따라 5%,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공동구매 코너를 개설하여 일부 교재에 한해 공동구매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SDA삼육외국어학원 전승국 부장은 “사이버몰 오픈으로 수강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학원 교재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업체선정을 마치고 곧 MP3,PMP 등 어학에 필요한 기기들도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학원측은 추후 컨텐츠를 대폭 보강하며 온라인 교육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외국어학원 이기황 과장, 02-784-2245/011-9983-7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