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미국산 쇠고기 수입 중단 한미 FTA 저지 기자회견 및 농민행동 벌여

서울--(뉴스와이어)--정부는 7일 미국산 쇠고기 수입 재개 관련 전문가협의회를 열고 바로 다음 날인 8일 오전에 수입 재개에 대한 입장을 발표한다고 한다. 한미 FTA의 4대 선결과제 중 하나였던 미국산 광우병 쇠고기 수입 문제를 마무리 하려는 것이다.

이에, 한미 FTA 농수축산 비대위는 8일 오후 2시 광화문 정부중앙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소비자 대책위와 함께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기자회견 후 3시부터는 청계광장에서 떡메치기를 하면서 서명운동을 벌이고, 오후 7시30분부터는 동아일보사 앞에서 촛불문화제를 개최하며 시민들과 함께 광우병 쇠고기 수입의 부당성과 한미 FTA 중단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8일 “미국산 쇠고기 수입 중단 한미 FTA 저지 농민행동” 일정
- 14:00 기자회견, 광화문 정부중앙청사 앞
- 15:00 서명운동, 청계광장
- 19:30 촛불문화제, 동아일보사 앞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개요
(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는 12만 후계농업경영인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1987년 12월 9일 창립된 농민단체이다. 산하에 10개 도 연합회와 172개의 시군연합회를 두고 있다. 본 연합회의 주요 사업으로써 후계농업경영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조직사업, 농권운동 과제에 대한 연구조사를 통한 대응방안 마련을 위한 정책사업, 타 농민단체 및 시민사회단체 등과의 대외협력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ff.or.kr

연락처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선전홍보팀 김형석 차장, 02-3401-65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