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성모병원, 서울아산병원과 의료협력병원 협약

부산--(뉴스와이어)--부산성모병원(병원장 이중길)은 9월 8일 오전 11시 병원 대회의실에서 서울아산병원과 상호간의 긴밀한 협조관계 유지 및 상호 발전을 주 내용으로 하는 의료협력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환자 의뢰 ▲의학정보 및 경영정보 교류 ▲진료지원 ▲의료기술 자문 및 견학 등의 활동을 벌이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서 서울아산병원 김인구 교육부원장은 “시설과 장비가 좋은 만큼 내실을 다질 수 있는 병원이 되기를 바란다.”며 “새 병원이라서 시작부터 좋은 문화를 정착시켜 훌륭한 문화가 있는 병원으로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부산성모병원 이중길 병원장은 “우리병원에서는 수화통역진료나 자폐아에 대한 재활치료 등을 특화해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기 위한 병원으로서의 사명감을 지키고 일반병원들이 주력하지 않는 특색있는 병원으로 만들어나가겠다” 며 “이번 협약을 통해 특색있는 병원으로 성장하는데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부산성모병원 개요
부산 남구 용호동에 위치한 부산성모병원은 750여 병상의 대규모 종합병원으로 ▲ 그리스도 치유 사도직을 적극적으로 재현하고 ▲ 전인적 치료와 인간의 존엄성을 중시하고 ▲천주교 병원으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한다는 이념 하에 건립됐다. 부산성모병원은 ▲ 우수한 의료진과 ▲ 수려한 자연환경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부산시민의 건강지킴이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sm.or.kr

연락처

부산성모병원 기획조정팀 홍보 이상경
051-933-7028
017-541-74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