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고품질의 보급형 이어폰 ‘XE-32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기업인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뛰어난 음질 재생과 고급스러운 이미지, 좋은 착용감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매우 저렴한 보급형 이어폰(모델명: XE-32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화) 밝혔다.

액센에서 선보인 이어폰 ‘XE-320’ 은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14.8파이의 큰 진동판을 사용해 다이나믹하면서도 섬세한 스테레오 사운드 재생이 가능하며, 또 연질 PVC코드선 사용으로 코드선 말림현상과 노이즈를 혁신적으로 제거했으며, 플러그를 순금도금 처리해 음전도율도 향상시키는 등 고품격, 고품질의 이어폰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MP3플레이어, PMP 등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접속 단자부문의 강도를 높여 움직임이 심한 장소에서도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귀에 꽂는 부분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귀에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이번 ‘XE-320’은 기억자형이 아닌 일자형 플러그를 채택해 이어폰과 미디어기기간의 연결부분을 자연스럽게 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이 증대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외부소음에 대한 차단이 좋아 소음이 많은 지하철이나 길거리에서도 자유롭게 자기만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액센의 박수성 사장은 “그동안 액센의 이어폰은 고급 브랜드를 지향하는 스타일이었다”고 설명하면서, “하지만, 좀 더 많은 고객에게 고품질의 이어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에 보급형을 개발, 출시하게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한편, ‘XE-320’은 MP3P, PSP, PMP, DMB 등 모든 휴대용 미디어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이어폰 매장이나 온라인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이진태 02-501-1520, 010-6209-36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