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전국 자동차 교육기관에 실습용 차량 기증

서울--(뉴스와이어)--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12일 부천 정비 연수원에서 토스카 13대를 비롯, 스테이츠맨, 라세티 등 완성차 57대와 차량 엔진 100여대, 교육용 차량 부품을 비롯한 교육 기자재를 서울 용산 공업고등학교, 부산 전자 공업고등학교 등 전국 49개 자동차 교육 기관에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된 차량은 각 학교 자동차 학과 학생들의 실습용으로 활용될 계획이며, 특히 최신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토스카의 경우, 실습하는 학생들이 선진 자동차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GM DAEWOO는 지난 5일에도 부평 공장 홍보관에서 인천기계공업 고등학교와 부평공업고등학교에 윈스톰3대와 마티즈 2대씩 총 10대의 실습용 차량을 전달한 바 있다.

A/S 사업본부 정종욱(鄭鍾旭) 전무는 “안전과 혁신을 추구하는 GM DAEWOO가 자동차산업 발전에 필요한 기능 인력 양성을 담당하는 교육기관에 교육용 기자재를 기증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기자재 기증이 여러 교육기관과의 미래 지향적인 유대관계를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GM DAEWOO는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현재까지 완성차 260여대, 자동차 엔진 및 미션 1,430여대, 시뮬레이터 20여대 등을 자동차관련 대학과 공업고등학교, 직업학교에 꾸준히 제공해 왔다. 이를 통해 GM DAEWOO는 전국 교원들이 교육 현장에서 보다 생생한 자동차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 자동차산업 인력 양성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GM대우 홍보실 02-755-404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