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구치소 제1902경비교도대 ‘제5회 법무부장관기 전국 경비교도대 축구대회’ 지역예선에서 우승

의왕--(뉴스와이어)--서울구치소(소장 강보원) 제1902 경비교도대는 지난 9.8(금) 실시된 『제5회 법무부 장관기 전국 경비교도대 축구대회 지역예선』에 참가하여 우승하였다.

이날 경기는 수원 월드컵 보조 경기장에서 서울지방교정청 제1지구 6개팀이 참가하여 토너먼트식으로 실시되었고 경비교도와 가족들로 구성된 각 팀의 응원으로 열기가 더하였다.

이날 서울구치소는 첫 번째 경기에서 영등포구치소를 6-0으로 대파하고 다음 경기에서 수원구치소를 2-1로 이기고 결승전인 인천구치소와의 경기를 2-1로 이끌어 우승하였는데 경기내내 1-1의 긴장된 상황에서 마지막 후반 3분을 남겨두고 상교 이성우의 강력한 왼발 슛이 골로 연결되어 승리하게 되었다.

경비교도대 축구대회는 경비교도의 사기진작과 체육활동 활성화를 통해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을 배양하고 경비교도대간 화합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2002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올해로 5회를 맞이하였다.

제5회 법무부장관기 전국 경비교도대 축구대회는 2006.10.13(금) 08:00 김성호 법무부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각 지방교정청 지역예선을 통과한 6개 팀과 응원단등 총 700여명이 참가하여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법무연수원 운동장에서 실시된다.

웹사이트: http://seoul.corrections.go.kr

연락처

서울구치소 경비교도대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