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 이러닝 국제박람회서 다양한 행사 선보여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06-09-25 14:05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외국어학원(www.sda.co.kr 원장 김시영)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리는 ‘e-러닝 국제 박람회’에서 ‘12steps’ 체험존 운영, B2B 이러닝 시연회, 발음테스트, 캐릭터 운영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SDA어학원은 쌍방향 영어회화 매거진 12steps의 교재내용과 동영상 학습 콘텐츠를 인터넷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관을 성인존과 주니어존으로 각각 나눠 운영한다.

세미나존을 별도로 개설, 찾아온 관람객에게 세미나를 통해 12steps 정보를 전달하고 원어민 교사와 함께 직접 수업을 하며 현장에서 컨텐츠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 초등학교 방과 후 영어교육을 위한 토털 솔루션 ‘I-Camp’ 영어교실 공개강의, 체계적인 B2B 콘텐츠로 기업이나 학교 등 단체 교육을 받고 싶어하는 담당자와의 구매 상담도 현장에서 마련된다.

외계인 캐릭터 ‘치도도’와 함께 즉석에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도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끄는 또 하나의 볼거리.

치도도는 애니매이션 캐릭터인 치도도가 우주선을 타고 지구에 내려와 겪는 일을 재미있는 상황으로 표현한 영어 학습서로 이번 박람회에서 SDA측은 이 역시 인터넷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BS 잉글리쉬 카페 진행자인 리사가 진행하는 특강과 발음 테스트 또한 흥미를 끄는 요소들. 운영요원을 배치하여 발음 테스트에 통과한 관람객에게는 헤드셋, 다이어리 등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어학원측은 12steps 시연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나눠주어 학원에서 발행하는 도서 등을 선물하며, 음료바(BAR)를 운영하여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DA삼육외국어학원 김시영 원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우리 어학원이 이러닝 분야에서 타업체와 비교해 경쟁력 있는 컨텐츠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라며 “학원의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차세대 학습물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외국어학원 홍보대행 미디어라인 이기황 과장 011-9983- 7390 / 784-2245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