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로또, 신규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복권 ‘마일리지 로또’ 선보여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06-09-28 12:10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 상장 기업 가로수닷컴에서 운영하는 정부 공식 승인 전자복권 사이트 '오마이로또'(www.ohmylotto.com)에서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마일리지 로또 행사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일리지 로또란 오마이로또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복권 구매,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지급된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는 무료 로또형 복권. 매주 토요일 8시 45분에 추첨하는 실제 로또 6/45 번호로 당첨 여부를 가리게 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월요일 10시에 오마이로또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6개 숫자가 일치해야 하는 1등 경품으로는 2,000만원에 상당 하는 SUV 승용차 (윈스톰)이, 그 외 문화상품권과 복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다.

가로수닷컴 전자복권팀 관계자는 "최근 바다이야기 파문으로 이벤트나 홍보가 주춤하긴 했지만, 곧 출시될 ‘인터넷로또형’전자복권 (인터넷로또 6/42)에 대한 준비와 마일리지 로또 이외에도 꾸준한 이벤트 및 유용한 컨텐츠 제공으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행운을 선사하겠다" 라고 밝혔다.

현재 오마이로또에서 판매하는 전자복권은 팡팡, 메가잭팟, 스피드로또 5분키노, 매직스핀, 마이더스, 럭키넘버스, 주식로또가 있으며 인쇄식 복권인 팝콘복권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로또형’전자복권 (인터넷로또 6/42)이 출시됨에 따라 함께 판매할 계획이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가로수닷컴 IT기획팀 장현희, 02-2105-6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