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철거민협의회중앙회 규탄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전국철거민협의회(약칭:전철협)중앙회는 2006년 3월14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약1천여명의 전철협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노무현정부부동산투기정책 및 철거민부재규탄 전국순회집회” 출정식을 갖고 전철협 대정부 7개요구안을 발표 정부가 수용할수 있도록 요구하였으며 이후 경기북부, 인천, 광주, 서울 경기동부, 경기서부등 전국을 순회하는등 4월 25일 토지공사, 주택공사앞 폐막식을 끝으로 개발지역주민들의 권리를 주장한바 있습니다.

또한, 2006년 8월 29일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앞에서 회원 2천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주택공사, 토지공사해체를 위한 범국민대회”를 주최하였습니다.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는 명실상부한 토지와주택 시민단체로서 지난93년 창립이후 지금까지 토지와주택이 상품보다는 삶의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시민운동을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이같이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에서는 하반기 투쟁으로 2006,철거민페스티벌을 9월21일 광명시청에서 영세가옥주 및 세입자 주거권쟁취대회를 광명지역주관을 시작으로 9월26일 국회의사당앞에서 영업생존권 및 주거권쟁취대회를 서울지역주관으로 하였으며 주거권 외면하는 주택공사,인천시,남동경찰서 규탄대회를 아래와 같이 갖게 되었습니다.


▶ 제 목: 주거권 외면하는 주택공사,인천시,남동경찰서규탄대회
▶ 일 시: 2006. 10. 4.(수) 오후 1시
▶ 장 소: (1부:인천시청 -- 거리행진 -- 2부:남동경찰서앞)
▶ 공동주관: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 인천지역
인천부개, 향촌대책위등
※ 이번집회에는 다양한 형식의 퍼포먼스가 함께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전국철거민협의회중앙회 개요
토지와주택 시민사회단체로서 토지와주택이 상품보다는 삶의보금자리로서 자리매김을 할수있는 부동산투기근절운동과 철거민권리증진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ccmc.org

연락처

전국철거민협의회중앙회 02-2215-0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