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정보대, ‘2006 Feel경남엑스포 칵테일 경연대회’ 금·은·동상 휩쓸어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관하고 (사)한국조리사회중앙회 경상남도지회 등이 후원한 이번 경연대회는 전국에서 외식사업분야에서 종사하는 일반인 및 대학생들이 참가했다.
‘창작칵테일 부문’과 ‘플레어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창작칵테일 부문’에 참가한 이 대학 호텔경영과 1학년 학생들은 럼, 오렌지쥬스, 라인쥬스 등을 혼합하여 만든「Fantasia」를 선보인 이유나씨가 금상을 수상했고, 은상에 이혜정, 김재우, 동상에는 손애정, 최경은, 강병규, 김창효 씨가 각각 수상하여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금상을 수상한 이유나씨는 “평소 학과와 전공동아리를 통해 배운 것을 보여줬다”며 “호텔리어의 꿈을 이루는 데 큰 선물이 되어준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부산정보대학 개요
지난 76년 설립하여 올해 30주년을 맞이하는 부산정보대학은 지역산업 중심의 특성화 대학으로 자리잡고 있다. 8년 연속 교육인적자원부 주관 특성화사업대학과 주문식사업대학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특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006년에는 전국 대학 학과평가에서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되어 99년 이후 총 11개 학과가 A+를 받아 평가와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있다. 아울러 2006년 교육인적자원부가 발표한 전국대학 취업률에서 부산경남지역 1위, 전국2위를 차지하여 취업최우선주의 대학으로 인정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bit.ac.kr
연락처
기획홍보실 조충현 016-568-70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