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이색다이어리 축제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 4인방이 각자의 톡톡튀는 개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야심찬 2007년 최고의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10월 30일, 해마다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대표:김승욱)는 올해도 어김없이 일러스트레이터 4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담은 4종류의 '2007년 다이어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4종류로 출시되는 이번 다이어리는 마치 한 권의 일러스트집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감각적인 그림체와 독특한 연출력이 살아있어 상품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의 서로 다른 컨셉과 개성을 담은 작품들은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택할 수 있거나, 개인의 취향에 맞는 작품을 고를수 있어 출시 전부터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출시작마다 조기품절 현상을 양산하며 고객들의 아쉬움을 낳았던 작품 <델로스다이어리>는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되는 3번째 작품으로 이번에도 깜찍한 소재로 선풍적인 관심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마키토이>,<드릭>,<에치>는 현재 네이버 블로그와 싸이월드 스킨 디자이너로 활동함으로서 수채화 같은 완성도 높은 그림체를 선보이며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국내 일러스트레이터의 중심 인물들이다. 실력파 4인방이 함께 작품을 출시한다는 사실 외에도 독특한 컨셉으로 중무장한 이번 다이어리는 벌써부터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다이어리 중 'Wandering Star Diary' 컨셉으로 제작된 <드릭다이어리>는 떠도는 별 한 개가 여행을 하면서 여러 아이들을 만난다는 판타지적 이야기를 담았으며 특히, <에치다이어리>는 휴대하기 간편한 2권의 다이어리로 구성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같은 페이지를 넘기면 주인공들의 대화가 연결되는 이야기로 그려냄으로써 독특한 연출방식이 더욱 돋보이는 작품이다.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나의 일생보다 소중한 그대의 하루를 위하여' 라는 취지로 이번 작품들을 준비하였으며 '오랜시간이 지나 나조차 많은 것들을 잊어버려도 기억하고 추억해주는 그런 다이어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출간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작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특별한 상품과 더불어 행운을 거머쥘 주인공이 될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하얀 도화지 위에 당신의 소중한 하루하루를 담아 누구보다도 알차고, 색다른 해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다이어리! 2007년 희망을 특별한 나만의 다이어리에 담아 시작하세요!

웹사이트: http://www.daiwondigital.com

연락처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 김남정 차장 02) 517-2331(내선 212) 011-688-2814 백지선 대리 02) 517-2331(내선 210) 017-315-115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