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홈페이지, ‘나만의 여행 다이어리’ 섹션 화제

서울--(뉴스와이어)--백화점 붕괴 사고로 연인을 잃은 한 남자의 지울 수 없는 사랑을 그린 영화 <가을로>(제공/제작 ㈜영화세상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대승 | 주연 유지태 김지수 엄지원)가 홈페이지에서 ‘동행의 장’이라는 특별 컨텐츠를 통해 ‘나만의 여행 다이어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 인기를 얻고 있다.

<가을로> 홈페이지에서, 세상에 하나 뿐인 ‘가을로 여행 다이어리’를 만들자!

<가을로>의 아름다운 여정은 여행 다큐멘터리 PD였던 민주가 현우와의 신혼여행을 위해 함께 가고 싶어했던 곳들을 정리해 놓은 여행 다이어리가 민주가 죽은 후 10년 후에 현우에게 돌아오면서 시작된다. 이런 영화 속 설정에 맞춰 <가을로>의 홈페이지에는 특별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동행의 장’이라는 컨텐츠는 <가을로>의 홈페이지를 찾는 모든 사람이 직접 여행 다이어리를 제작,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동행의 장’에서 총 4종의 여행 노트중 마음에 드는 노트를 선택 후 여행 다이어리 제목을 입력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은 사진을 올려 발송 할 수 있다.

사랑의 사연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찬 여행 다이어리!

‘동행의 장’ 컨텐츠를 통해 ‘나만의 여행 다이어리’를 만들면 민주가 그토록 사랑하는 연인 현우와 함께 가고 싶어했던 여행지를 선정, 다이어리를 만들었던 감정을 공감할 수 있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동행의 장’ 컨텐츠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여행 다이어리가 많이 업로드 되어 있다. ‘함께여서 늘 행복한 시간’, ‘닮아가는 우리’ ‘IF ONLY’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즐거운 한때를 보여주는 네티즌들의 사진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또한 여행이라는 테마를 가진 컨텐츠인만큼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사진들도 올려지고 있다. 코스모스 만발한 곳에서 찍은 사진, 노란 갈대밭과 푸른 하늘이 눈부신 사진, 석양지는 하늘, 바다와 길과 강과 산 등 우리가 사는 곳곳의 아름다움을 가득 담은 사진들이 올라와, 다른 관객들의 여행 다이어리를 보는 것 만으로도 간접 여행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여행 노트를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여행 노트를 발송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가을로> 다이어리, <가을로> 소설책, 소설책과 다이어리를 함께 주는 패키지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10월 29일까지 진행된다.

2006년 가장 빛나는 수작! <가을로>

삼풍백화점 사고를 모티브로 삼풍백화점 사고에서 연인을 잃은 남자 현우(유지태)와 그 곳에서 목숨을 잃은 여자 민주(김지수), 그리고 백화점 사고로 인해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입은 여자 세진(엄지원)을 주인공으로 사랑과 희망에 대해 이야기하는 2006년 가장 특별하고 가슴시린 멜로 영화 <가을로>.

장르영화 안에서 그만의 감성과 비범한 연출력으로 웰메이드 장르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왔던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의 김대승 감독과 <봄날은 간다>의 유지태, <여자, 정혜>의 김지수, <극장전>의 엄지원까지 자신만의 독보적 위치를 구축해온 연기파 배우 3인이 만나 만들어낸 <가을로>는 깊이 있는 감동과 완성도를 갖춘 2006년 가장 빛나는 수작으로 올 가을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다.

연락처

영화세상 기획실 3443-942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