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휴대용 스테레오 뮤직박스 ‘i-egg’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기업인 (주)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USB메모리나 SD카드에 있는 MP3/WMA파일을 재생시킬 수 있는 휴대용 스테레오 뮤직박스, ‘i-egg(아이에그, 사진 참조)’를 출시했다고 25일(수) 밝혔다.

‘i-egg(아이에그)’는 음악파일이 저장되어 있는 USB플래시 메모리 또는 SD카드를 ‘i-egg(아이에그)’에 내장된 USB포트 또는 SD카드 슬롯에 삽입하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듣고 싶은 음악을 휴대하고 다니면서 최고의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으로 들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이디어 상품으로 얼마 전 한국전자전(KES 2006)에 출품되어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화제가 된 바 있다.

‘i-egg(아이에그)’는 달걀 모양의 세련된 스피커 분리형디자인으로 작지만 최고의 사운드 출력이 가능한 스피커 시스템과 헤드폰 출력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 전자사운드 기술과 잡음 제거형 오디오 변환기술, 고출력 스피커 증폭기술 등을 적용하여 섬세하고 정확한 원음을 재생시키는 한편, 폭넓은 음원 제공과 미세한 음색 구현 등이 장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두개의 스피커를 달걀모양으로 통합하여 들을 수도 있고 분리하여 원하는 위치에서 들을 수 있는 장점도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헤드폰 잭을 이용하여 헤드폰으로도 들을 수 있다.

‘i-egg(아이에그)’는 저장장치로부터 MP3파일이나 WMA파일 등을 재생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 CD플레이어나 MP3플레이어 등 외부 오디오 플레이어 등도 연결하여 음악을 재생시킬 수 있어 편리하다.

액센의 박수성 사장은 “‘i-egg(아이에그)’는 기존 저장장치의 활용 및 가치를 배가시키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얼마 전에 있었던 한국전자전에서 젊은 고객층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고 밝히면서, “액센은 지속적으로 저장장치와 미디어에 집중하여 기술과 디자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이진태 02-501-1520, 010-6209-36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