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속의 지우개, 250만 돌파! 2004년 하반기 최고의 흥행!
(12월 6일까지 집계, 전국 252만, 서울 79만)
정우성, 손예진은 2004년 최고의 멜로 커플에 등극하는 동시에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 “내 머리 속에 지우개가 있대” 등등 유행어 열풍을 일으켰다. 또한 극 중 수진(손예진)이 기억을 부여잡고 철수(정우성)에게 눈물로 쓴 편지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것만은 잊고 싶지 않은데…잊으면 안 되는데…” “나는 당신을 기억하지 않아요. 당신은 그냥 나한테 스며들었어요..” 등등의 애절한 대사들로 가득한 편지가 네티즌 사이에서 퍼지고 있는 중이다.
또한 영화를 3번 이상 보는 관객들의 절대적인 선호도와 입소문 파워는 여전히 계속 되고 있다. 더불어 가을에 이어 쌀쌀한 겨울로 접어들자, 관객들이 또 다시 가슴 따뜻한 멜로를 찾고 있어 300만 명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올 가을 가슴 아픈 사랑영화의 신화는 올 겨울에도 계속 될 전망이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는 알츠하이머 병으로 인해 사랑했던 모든 기억과 일상생활의 능력마저 잃어가는 수진(손예진)과 그녀를 위해 대신 모든 것을 기억해주겠다는 순애보의 남자 철수(정우성)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영화이다. 97년, 98년 개봉했던 <편지><약속>의 눈물바다. 그 뒤를 이어 2004년 <내 머리 속의 지우개>가 정통멜로 영화 바람을 다시 일으키고 있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는 <컷런스딥>으로 인상적인 데뷔를 했던 이재한 감독의 작품으로 슬픈 사랑영화에 목말라 했던 관객들의 가슴을 흠뻑 적시고 있는 중이다. 명맥이 오랫동안 끊겼던 정통 멜로 영화 신화가 탄생되는 순간이다.
제작 싸이더스픽쳐스/ 제공 CJ Entertainment / 감독 이재한
/ 주연 정우성, 손예진 /2004년 11월 5일 개봉
싸이더스픽쳐스 개요
<살인의추억><지구를지켜라><말죽거리잔혹사><범죄의재구성><역도산>등을 제작한 영화제작사
웹사이트: http://www.sidus.net
연락처
장보경 3014-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