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감동의 입소문으로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
네이버, 다음 검색어 1위! <가을로>에 이어지는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
<가을로>는 인터넷 예매사이트 ‘맥스무비’에서 10월 4째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와 티켓링크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개봉 전부터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았던 작품. 10월 27일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와 다음(www.daum.net)의 영화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와 예매사이트에는 <가을로>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 <가을로>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과 더불어 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긴 여운을 간직하게 하는 영화, 가슴 시린 눈물과 따뜻한 감동을 주는 영화, 가을에 딱 어울리는 아름다운 풍경과 영상을 담아낸 영화라는 점에서, 그리고 <번지점프를 하다>이후 두 번째 멜로 영화로 돌아온 김대승 감독의 연출에 대한 호평까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네티즌의 열렬한 지지가 끊이지 않고 있다.
2006년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 작품성과 완성도를 겸비한 2006년 가장 빛나는 수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가을로>는 현재 전국 315개관(서울 63개관)에서 상영중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지지에 힘입어 이번주 박스오피스 흥행호조와 더불어 감동과 눈물의 입소문에 힘입은 장기흥행까지 점쳐지고 있다.
연락처
영화세상 기획실 3443-9427~9
-
2006년 11월 7일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