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정보대 호텔경영과, 칵테일경진대회 실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정보대학 호텔경영과(학과장 신정화)는 27일 주문식교육 지원 칵테일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학과 전공동아리 ‘호텔리어’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경진대회는 ‘키스오브화이어’와 ‘싱가폴슬링’이란 주제의 칵테일 작품을 만드는 것으로 평가하고, 메리어트호텔 이동규(양식장 지배인), 신정화 학과장, 최민우 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18명의 참가자들이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금상에는 최경은씨가 차지했고, 이혜정, 차경호씨가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 전공동아리 ‘호텔리어’ 학생들은 지난 10월 초 ‘2006 Feel경남엑스포 칵테일 경연대회’에 참여하여 참가자 전원이 금·은·동상을 휩쓸어 화제가 되었었다.

부산정보대학 개요
지난 76년 설립하여 올해 30주년을 맞이하는 부산정보대학은 지역산업 중심의 특성화 대학으로 자리잡고 있다. 8년 연속 교육인적자원부 주관 특성화사업대학과 주문식사업대학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특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006년에는 전국 대학 학과평가에서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되어 99년 이후 총 11개 학과가 A+를 받아 평가와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있다. 아울러 2006년 교육인적자원부가 발표한 전국대학 취업률에서 부산경남지역 1위, 전국2위를 차지하여 취업최우선주의 대학으로 인정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bit.ac.kr

연락처

기획홍보실 조충현 016-568-70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