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채널, ‘질리언 앤더슨의 황폐한 집(4부작)’ 3일 첫방송

서울--(뉴스와이어)--중앙방송(대표 김문연) 케이블·위성 TV 히스토리채널이 세계적인 작가 찰스 디킨스의 소설 ‘Bleak House'를 각색한 TV 시리즈 ‘질리언 앤더슨의 황폐한 집’(4부작)을 3일 첫방송한다.

‘질리언 앤더슨의 황폐한 집’은 영국 BBC의 제작물로, ‘오만과 편견’의 각색자 앤드류 데이비스가 각색하고 ‘X파일’의 질리언 앤더슨이 주연하여 제작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본 프로그램은 빅토리아 시대 런던의 모습을 가장 잘 표현했다는 찬사를 받았다. 영국 특유의 음울한 날씨가 작품 전반을 이끄는 비밀과 만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또 그의 빠른 전개와 현대적인 감각은 극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질리언...’은 2006년 미국 TV 비평가상, 2006년 영국 아카데미 텔레비전상 등을 수상하며 비평가와 시청자의 호평을 동시에 받기도 했다.

‘질리언...’은 당시 유명했던 유산 상속에 얽힌 ‘잔다이스 대 잔다이스’ 사건을 배경으로 등장하는 여러 명의 주인공들이 저마다 아픈 과거를 안고 살아가는 모습을 날카롭게 보여준다.

인기 TV 드라마 ‘X파일’의 스컬리로 유명한 질리언 앤더슨이 폭풍 같은 과거를 간직한 ‘레이디 데드록’으로 출연한다. 그 외에도 수많은 등장인물이 각각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 비밀을 둘러싼 갈등과 반목을 잘 나타낸다. 위험한 사랑의 과거를 간직한 레이디 데드록과 함께 그녀의 비밀을 파헤치는 집안의 고문 변호사 털킹혼, 그리고 유산상속을 둘러싼 ‘잔다이스 대 잔다이스’ 사건의 참고인이자 잠정적 상속자로 지목받고 있는 리처드 카스톤, 에이다 클레어, 에스터 서머슨 세 사람이 주축을 이루며 이들의 운명은 인생 최대의 전환점을 맞는다.

본 프로그램은 3일 첫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와 밤 12시에 볼 수 있다.

중앙방송 개요
중앙일보 방송법인 중앙방송은 논픽션 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다큐멘터리 채널 히스토리채널을 케이블과 위성에 동시방송하고 있으며, 2005년 1월 개국한 골프채널 J 골프는 케이블로 찾아뵙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채널로 거듭 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Qchannel.co.kr

연락처

중앙방송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