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종합기계 임직원, 지역민과 함께‘사랑의 겨울나기’ 행사

인천--(뉴스와이어)--대우종합기계(대표 양재신() 임직원들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하여 소외된 불우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사랑의 겨울나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12월 8일 대우종합기계 인천공장에서 실시하였으며, 양재신 사장을 비롯하여 대우종합기계 임직원과 단체급식 전문업체인 모던캐터링 임직원, 인천광역시 동구청 및 한국 생명의전화 등 200여명이 참가하여 3천 포기 분량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겨울나기 행사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김장을 할 경제적 · 신체적 조건이 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하여 기획한 것으로,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회사가 위치한 인천시 동구지역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중증장애인 가정 등 200여 가정에 전달하였다.

또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와 함께 이불, 연탄 등 2천만원 상당의 난방용품도 함께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양재신 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불우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 며 “이러한 사회공헌활동이 앞으로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대우종합기계 임직원들은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매월 일정액의 기부금을 모아 기금을 조성하여 회사주변의 어려운 가정에 정기적으로 지원해왔으며, 이번 행사도 이러한 기금을 이용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대우종합기계 임직원들은 이외에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수해복구 지원, 단체헌혈, 하천가꾸기 운동, 독거노인 돕기, 장애인가정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상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


대우종합기계 개요
두산인프라코어(주)로 사명변경

웹사이트: http://www.dhiltd.co.kr

연락처

기획홍보팀 정경오 차장 02-2167-30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