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닷컴 ‘오마이로또’, 2006 손기정 평화 마라톤 대회 후원사로 참여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06-11-02 11:51
서울--(뉴스와이어)--베를린 올림픽 마라톤 제패 70주년 기념 행사인 제2회 손기정 평화 마라톤 대회가 오는 11월 11일(토요일)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에는 송일국, 김아중 등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에 코스닥 상장 기업 ㈜가로수닷컴이 운영하는 정부 공식 승인 전자복권 사이트인 ‘오마이로또’는 참가자들에게 복권교환권 2매를 경품으로 협찬했다. ‘오마이로또’ 관계자는 암울했던 일제 강점기와 평화롭지 못한 시대적 상황 속에서 우리 민족에게 ‘할 수 있다’ 라는 희망을 안겨준 고 손기정 선수의 정신을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오마이로또’도 작지만 서민들에게 큰 희망을 안겨줄 수 있는 복권을 무료로 협찬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현재 ‘오마이로또’는 이외에도 오마이뉴스에서 주최하는 직장인 족구대회에 무료로 복권을 협찬하는 등 다양한 후원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하고 의미있는 행사가 있으면 복권을 무료로 협찬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가로수닷컴 전자복권팀 손영창 팀장, 02-2105-64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