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큐(Q) ‘휴대폰 동영상 전송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동영상 포털 ‘큐(Q)’를 운영하는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주)호미인터랙티브(대표 나현욱)로부터 동영상 전송 솔루션 도입을 완료하고, 10월 31일 정식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휴대폰에서 프리챌 사이트로 한번에 동영상 전송이 가능한 기술로, 큐(Q) 홈페이지(http://q.freechal.com/)에서 휴대폰 인증을 미리 거친 후 휴대폰에서 전송할 동영상을 선택하고 받는 사람 연락처에 #9090을 입력하여 전송하면 ‘내 큐(Q)>동영상’에 바로 업로드할 수 있다.

프리챌 이용림 팀장은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고 밝히면서,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UCC유저를 세심하게 배려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솔루션 공급업체인 ㈜호미인터랙티브 나현욱 대표는 “모바일 UCC활성화를 기회로 삼아, 당사의 독점적인 기술력인 동영상 전송 솔루션의 판매를 계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호미인터랙티브 개요
호미인터랙티브는 이동통신 3사 (SKT, KTF, LGT)의 메시징 서비스 중 SMS, MMS MO(Mobile Origination)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업체 입니다. 2004년 창립하여 2006년 현재 해당 사업부문 이동통신 3사의 업무대행업체(MCP)로 지정 되었다.주요 클라이언트는 KBS, MBC, SBS등 공중파 3사와 다수의 Cable TV, Radio, 등 방송분야 및 Paran, Neowiz등 인터넷 포털, 코카콜라, 펩시콜라 등 대규모 제조사등과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를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homey.com

연락처

㈜호미인터랙티브 기획팀 이혜경 팀장, 02-565-9033, 016-381-47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