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 휴대폰 및 각종 휴대 장치를 위한 전원 관리 솔루션 ‘BCM59001’ 출시

뉴스 제공
브로드컴코리아
2006-11-07 10:30
서울--(뉴스와이어)--광대역 통신을 위한 고집적 반도체 솔루션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브로드컴(www.broadcom.com)은 전원 관리 유닛(PMU: Power Management Unit) 솔루션 ‘BCM59001’을 출시하며, 휴대장치를 위한 전원 관리 시장에 첫 진출한다고 밝혔다.

브로드컴이 새롭게 출시한 Soc(시스템 온 칩) PMU ‘BCM59001’은 시스템 운영을 최적화하면서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시키는 등 휴대 장치의 전원 소비량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최신 휴대폰 및 각종 휴대 장치의 복잡한 전원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각종 베이스밴드 프로세스, 멀티미디어 프로세서,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함께 운영되며, 휴대 장치 제조업체에 최적의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BCM59001’은 브로드컴의 아날로그/혼합신호 CMOS 부문에서의 뛰어난 기술력 및 시스템 레벨의 전문성, 그리고 업계에서 이미 입증된 베이스밴드, 멀티미디어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제품들의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통합의 용이성, 기능성, 기술력 등에서 경쟁 제품과는 차별화된다. 경쟁 제품보다 더 적은 부품을 사용하여, 보다 작은 공간을 차지해 시스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긴 배터리 수명과 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브로드컴의 휴대 전원 관리 사업부 총괄 겸 부사장인 밥 루파바(Bob Roohparvar)는 “BCM59001 PMU는 브로드컴의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핵심 솔루션”이라며 “브로드컴은 휴대폰 및 각종 휴대장치에 필수적인 기술인 전원 관리 솔루션을 비롯해 베이스밴드, 멀티미디어 및 어플리케이션 프로세서를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com.com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이영미 대리 6366-1513, 016-9292-0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