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홀리데이’ 따뜻한 로맨스가 가득한 본 예고편 공개

뉴스 제공
UIP
2006-11-15 16:28
서울--(뉴스와이어)--오는12월 14일 개봉하는 가슴 따뜻한 최고의 러브스토리 <로맨틱 홀리데이>(원제: The Holiday, 수입/배급: UIP코리아, 감독: 낸시 마이어스, 주연: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가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름만 들어도 탄성이 쏟아지는 4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특별한 러브스토리는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윈슬렛, 쥬드 로, 잭 블랙이 만들어가는 사랑스러운 로맨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4명의 배우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의 만남 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의 예고편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이게 한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4명의 주인공이 크리스마스 휴가 때 만난 진실한 사랑을 통해 자아를 발견해가는 색다른 감수성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일상에 지치고 사랑 때문에 아픈 두 여자가 L.A와 영국으로 떠나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게 된다는 내용은 많은 여성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그림같이 아름다운 카메론 디아즈와 쥬드 로 커플의 운명 같은 첫 만남, 우아한 케이트 윈슬렛과 너무나도 멀쩡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잭 블랙 커플의 엉뚱하고도 설레이는 데이트는 크리스마스에 만나고 싶은 특별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눈내리는 영국의 예쁜 오두막과 세련되고 모던한 L.A의 풍경이 지닌 각기 다른 매력은 낯선 곳으로의 여행이 주는 묘한 떨림과 볼거리를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도 우리를 들뜨게 만드는 건 예고편을 통해 흘러나오는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음악. 영화음악계의 거장 한스 짐머가 만들어내는 사랑스러운 음률은 올 겨울 <로맨틱 홀리데이>를 만나는 모든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로맨틱 홀리데이>는 <왓 위민 원트><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등의 작품으로 여성들의 심리를 탁월하게 포착,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다.

낸시 마이어스 감독은 여성들이 사랑을 통해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해가는 특별한 순간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사랑스럽게 연출해내 또 한번의 ‘낸시 마이어스 표’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사랑은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 나이를 아무리 먹어도, 인생의 노하우는 늘지만 사랑의 노하우는 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는 세상의 모든 이들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인 <로맨틱 홀리데이>.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사랑’이라는 쉽고도 어려운 명제를 유쾌하고도 깊이 있게 풀어내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4일 개봉한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