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골프, 오는 17일 한국대학골프연맹과 손잡아

서울--(뉴스와이어)--향후 3년간 한국대학골프연맹(회장 김승일, 이하 KCGA)에서 주최, 주관하는 모든 대회는 중앙방송(대표이사 김문연)의 골프전문채널인 J 골프를 통해 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J 골프와 KCGA는 17일 오후 4시 중구 순화동 중앙방송 대회의실에서 KCGA 김승일 회장을 비롯해 최재욱 부회장, 백병주 부회장, 박영진 전무, 그리고 중앙방송 김문연 대표이사, 김원섭 J 골프채널사업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계 방송 공식조인식을 갖고, 앞으로 국내 대학 아마추어 골프계 활성화를 위해 양측이 최선을 다하기로 전격 합의했다.

이로써 앞으로 KCGA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의 최종라운드는 J 골프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그리고 오는 11월 27일부터 4일간 제주 오라G.C에서 열릴 예정인 2006 아시아대학골프대회부터 중계할 계획이다.

KCGA는 국내 유일의 대학생 골퍼들의 소속단체로 여기서 주최, 주관하는 대회로는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한국대학골프선수권대회와 회장기 대학대항골프대회, 볼빅배 우수대학생 골프대회 등이 있다.

중앙방송 김원섭 J 골프채널사업본부장은“KLPGA 투어, KB 스타투어를 비롯하여 유러피언투어, 일본 남·녀 프로골프투어 등 국내·외 프로골프대회 중계를 활발히 하고 있는 J 골프가 향후 3년간 국내 아마추어 골프의 마지막 소속단체라 할 수 있는 KCGA가 주최, 주관하는 모든 대회를 중계 방송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장차 한국골프의 세계화에 견인차 역할을 할 KCGA 소속 선수들이 더욱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대회 중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중앙방송 개요
중앙일보 방송법인 중앙방송은 논픽션 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다큐멘터리 채널 히스토리채널을 케이블과 위성에 동시방송하고 있으며, 2005년 1월 개국한 골프채널 J 골프는 케이블로 찾아뵙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채널로 거듭 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Qchannel.co.kr

연락처

중앙방송 홍보담당 임지은 02-751-9317 011-9394-74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