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홀리데이’ 카메론 디아즈 & 쥬드 로 커플의 사랑스러운 만남
함께 서있는 것만으로도 그림이 되는 눈부신 두 남녀, 사랑스러운 로맨스에 빠지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4명의 주인공이 크리스마스 휴가 때 만난 진실한 사랑을 통해 자아를 발견해가는 색다른 감수성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의 여주인공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이지만 그녀의 연애문제는 늘 순탄치 않다. 모든 것을 벗어 던지고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떠난 여행에서 그녀는 너무나도 멋진 남자를 만나게 된다. 부드러운 눈빛과 따뜻한 미소, 유머러스한 매력까지 갖춘 영국남 그레엄(쥬드 로). 아만다는 그레엄에게 한 눈에 반한 나머지 첫만남부터 파격적인 유혹을 시도하기도 하지만 그레엄은 그런 그녀의 행동이 귀엽기만 하다.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이 런던의 곳곳을 누비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질투가 날 정도로 아름다워 크리스마스에 멋진 인연을 기다리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자극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겨울을 촉촉하게 적실 따뜻한 로맨스 <로맨틱 홀리데이>!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미녀삼총사>등에서 사랑스런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카메론 디아즈’와 <나를 책임져, 알피><클로저> 등의 작품으로 전 세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맨틱 가이 ‘쥬드 로’의 만남으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왓 위민 원트><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등의 작품에서 여성들의 심리를 탁월하게 포착해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여성들이 사랑을 통해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해가는 특별한 순간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사랑스럽게 연출해내 또 한번의 ‘낸시 마이어스 표’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랑은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 나이를 아무리 먹어도, 인생의 노하우는 늘지만 사랑의 노하우는 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는 세상의 모든 이들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인 <로맨틱 홀리데이>.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사랑’이라는 쉽고도 어려운 명제를 유쾌하고도 깊이 있게 풀어내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4일 개봉한다.
연락처
무비앤아이 02-3445-7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