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니드테크놀러지스, 모토로라와 TRS 총판 계약 체결

뉴스 제공
휴니드테크놀러지스 코스피 005870
2006-11-21 15:10
군포--(뉴스와이어)--휴니드테크놀러지스(대표 김유진)는 2006년 11월 20일 모토로라와 군 산업에 대한 주파수 공용 통신망(TRS ; Trunked Radio System) 사업부분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모토로라 아태지역본부에서 시행된 본 총판 계약식에는 모토로라 제이 앤더슨(Jay Anderson) 아시아 판매 총괄 부사장, 싱 발비어(Singh Balbir) 사업 운용 총괄 부사장 등과 휴니드 이창수 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본 총판 계약으로 휴니드는 군 산업분야에 대한 모토로라 TRS 장비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방산업계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휴니드는 국가통합지휘 무선통신망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분야의 무선통신솔루션 공급 실적을 자랑하는 모토로라 무선통신솔루션 사업부와 총판 계약을 통해 보다 새로운 사업기회와 더불어 공동의 성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특히, 본 총판 계약으로 휴니드는 군 통합방위작전 및 재난지원 작전의 연동성을 보장하고, 전·평시 지휘통제를 보장하는 TRS 사업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모토로라 총판계약 체결에 대해 휴니드 측은 “테트라 기반의 TRS 기술은 한 번의 통화로 많은 제대 및 지휘자에게 명령과 공지사항 등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으므로 우리 군 전술환경에 매우 적합하며 경제적인 통신 기술이다”라며 “휴니드는 모토로라와 파트너가 되어 상호 사업 협력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휴니드는 우리 군이 보다 훌륭한 선진 통신기술을 도입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나아가서는 국방력 증강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uneed.com

연락처

휴니드테크놀러지스 홍보담당자 김효진 031-450-25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