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홀리데이’ 낸시 마이어스 표 사랑학개론

뉴스 제공
UIP
2006-11-24 06:06
서울--(뉴스와이어)--<왓 위민 원트><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등의 작품에서 여성들의 심리를 탁월하게 포착해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슴 따뜻한 최고의 러브스토리 <로맨틱 홀리데이>(원제: The Holiday, 수입/배급: UIP코리아, 감독: 낸시 마이어스, 주연: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그녀의 특별한 연출력과 빛나는 감수성이 빚어낸 또 한편의 ‘낸시 마이어스 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앞두고 있다.

여성의 심리를 가장 완벽하게 이해하는 감독 낸시 마이어스. 이와 같은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은 것은 그녀가 만들어낸 일련의 작품들 모두가 여성의 연애 심리를 섬세하고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의 작품에서 느껴지는 위트있는 대사와 마음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세심한 심리 묘사는 그녀가 감독과 각본을 공동으로 담당하는 연출자이자 시나리오 작가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이번 작품 <로맨틱 홀리데이>에서도 그녀의 뛰어난 각본과 연출력으로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라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고전 코미디 리메이크작 <페어런트 트랩>으로 데뷔한 후 작가, 제작, 연출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대표적인 여성감독으로 인정받는 그녀는 여자들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는 남자라는 독특한 설정의 로맨틱 코미디 <왓 위민 원트>로 여성심리의 남다른 묘사를 호평 받았다. 이후 잭 니콜슨과 다이앤 키튼, 키아누 리브스 등이 출연하여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에서 나이와 상관 없이 찾아오는 사랑을 통해 남녀 사이의 역학관계를 세련되게 그려내 성인 로맨틱 코미디의 새 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다. 여성의 심리를 탁월하게 포착해내는 동시에 성별에 상관 없는 공감대 형성으로 ‘낸시 마이어스 표 로맨틱 코미디’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얻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

각본과 제작까지 겸하고 있는 그녀의 특별한 재능이 이번 작품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이번 작품 <로맨틱 홀리데이>는 여성들이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특별한 순간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사랑스럽게 연출해내 또 한번의 ‘낸시 마이어스 표’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든 것을 털어버리고 떠난 여행에서의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소중하고 진실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올 연말 사랑을 꿈꾸는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사랑’이라는 쉽고도 어려운 명제를 유쾌하고도 깊이 있게 풀어내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4일 개봉한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