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Sweden, 제1회 스웨덴영화제 개최

뉴스 제공
테트라팩
2006-11-24 09:58
서울--(뉴스와이어)--식품 포장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테트라팩이 ‘제 1회 스웨덴영화제’ 후원에 참여한다.

11월 26일부터 11월 28일까지 동숭아트센터 ‘하이퍼텍 나다’에서 개최되는 ‘제 1회 스웨덴영화제’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스웨덴영화학회 ‘Heimdall’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초의 스웨덴 및 북유럽 관련 영화제로, 국내의 스웨덴 기업과 관련 학회가 본 행사를 후원한다. 테트라팩은 스웨덴 기업으로서 본 행사의 후원에 참여하게 되었다.

한국과 스웨덴을 비롯한 북유럽 국가들 사이의 문화 교류를 위한 첫 번째 통로로 영화를 통한 스웨덴 문화를 이해하자는 취지에서 개최된 스웨덴 영화제는 자주 접할 수 없었던 스웨덴 영화를 통해 스웨덴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3일간 개최되는 스웨덴영화제에서는 ‘성장’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세 편의 스웨덴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개·폐막식 행사와 스웨덴 영화 관련 세미나 행사가 개최된다. 이 외에도 후원사와 연계한 각종 행사도 예정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라스 노어만 테트라팩 코리아 사장은 “한국에 들어와 있는 스웨덴 기업으로서 스웨덴과 한국의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인 스웨덴영화제에 후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후원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스웨덴을 알리는 문화행사가 지속되기를 바라며, 테트라팩 코리아 역시 이에 동참하여 양국 교류의 통로 역할을 하는 데에 일조하고자 한다”라며 영화제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기대를 표명하였다.

이번 스웨덴영화제에는 테트라팩 이외에도 스웨덴 명차 기업 볼보 코리아와 세계적인 상용차 전문 기업인 스카니아 코리아가 후원에 참여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테트라팩 개요
테트라팩은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선도기업이다. 전세계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해,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하루 평균 수억 명의 수요에 부합하고 있다. 85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2만2000명에 달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테트라팩은 책임감 있는 업계 리더십과 지속가능한 사업방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라는 기업 모토는 음식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어느 곳에서도 섭취할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당사의 비전이 반영돼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트라팩 홈페이지(www.tetrapa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trapak.com

연락처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한지희 02-587-3922 011-9035-4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