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DMB 개국 1주년 특집 공동생방송

서울--(뉴스와이어)--지상파DMB 6개 방송사는 오는 12월 1일 지상파DMB 개국 1주년을 맞아 6개사가 공동 기획한 특집 프로그램 “퀴즈 쇼-DMB가 쏜다”를 방송한다.

12월1일 저녁6시부터 8시까지 2시간에 걸쳐 방송될 “퀴즈 쇼-DMB가 쏜다”는 지상파DMB 6개 방송사 (KBS, MBC, SBS, YTN, U1, 1to1)의 TV채널에서 동시에 생방송되며, KBS의 김보민 아나운서와 U1의 허준MC가 진행을 맡는다.

각 방송사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퀴즈로 구성될 이번 특집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이 문자메시지(SMS)로 정답을 보내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에 참여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상금 500만원과 지상파DMB폰, 내비게이션, 디카 등 다양한 지상파DMB 단말기를 경품으로 지급하게 된다.

이번 공동 생방송은 지상파DMB가 개국 1년 만에 200만명 이상이 시청하는 뉴미디어로 급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시청자들에 대한 보답의 차원에서 기획되었으며 시청자들은 방송 도중 DMB 양방향 데이터방송(BIFS)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6개 방송사는 지상파DMB 단말기를 무료 업그레이드 한 후 그 내역을 인터넷에 등록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지상파DMB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지상파DMB 업그레이드 사은 대축제”도 공동 개최 중 이다.

한국DMB 개요
한국DMB QBS는 방송통신위원회의 허가를 득한 지상파 종합편성 방송사업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보고 듣고 즐기는 무료방송 서비스이다. 지상파DMB TV 채널로 DMB 이동 시청자들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시간대별 다양한 장르의 종합편성 채널이다.

웹사이트: http://www.qbsi.co.kr

연락처

한국DMB 최승희 대리 02-2082-2023 010-6246-178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