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홀리데이’ 쥬드 로 vs 잭 블랙, 당신의 이상형은?
오는12월 14일 개봉하는 가슴 따뜻한 러브스토리 <로맨틱 홀리데이>에서 두 여주인공의 마음을 설레게 한 매력남 ‘쥬드 로’와 ‘잭 블랙’. 올 겨울 최고의 로맨스를 전할 <로맨틱 홀리데이>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나란 놈은 여자에게 상처를 잘 주거든요”
부드러운 눈빛, 눈부신 미소, 매너까지 갖춘 영국 최고의 매력남 ‘쥬드 로’
어느 것 하나 흠잡을 데 없는 매력적인 영국 남자 ‘그레엄’. 가까이하기에는 너무 아름다운 이 남자는 눈부신 외모로 여자의 마음을 녹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바람둥이 같은 냄새를 풍긴다. 대체 이 남자의 진심은 뭘까? <클로져><월드 오브 투모로우> 등의 작품을 통해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쥬드 로. 그는 이번 작품에서 자신의 실제 고향이기도 한 영국 출신의 매력남으로 출연해 카메론 디아즈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외모와 깔끔한 매너를 지녔지만 평소 여자보다 눈물이 더 많다는 이 남자. 매력적이다 못해 여성들의 모성본능까지도 자극하는 쥬드 로는 <로맨틱 홀리데이>를 통해 최고의 로맨틱 가이로 거듭날 예정이다.
“난 왜 바람둥이만 좋아할까요?”
편안한 외모와 독특한 유머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훈남 ‘잭 블랙’
착하고 따뜻한 감성을 지닌데다가 실력 있는 영화음악 작곡가이기도 한 ‘마일스’. 한번 사랑에 빠지면 그녀에게만 전부를 올인하는 이 남자는 도저히 미워할 수가 없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는 장면을 목격한 후에도 소파에 누워 끙끙 앓기만 하는 이 남자는 21세기에 찾아보기 힘든 순정파. <스쿨 오브 락><킹콩>등을 통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배역을 주로 소화하며 전세계적인 매니아들을 탄생시킨 잭 블랙.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지금까지와 180도 다른 순정파로 출연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작은 키에 후덕한 몸매, 귀여운 표정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방심하게 만드는 잭 블랙. 여유롭고 건강한 미국 남자의 전형을 보여주며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케이트 윈슬렛의 마음을 훔쳐간 두 남자 쥬드 로와 잭 블랙. 영국 남자와 미국 남자의 전형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할 이 두 배우 중 누가 여성 관객들의 더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든 것을 털어버리고 떠난 여행에서의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소중하고 진실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올 연말 사랑을 꿈꾸는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사랑’이라는 쉽고도 어려운 명제를 유쾌하고도 깊이 있게 풀어내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4일 개봉한다.
연락처
무비앤아이 02-3445-7357